애드센스 핀번호 수령기

    드디어..왔습니다. 나의 애드센스 핀번호 ㅠ.ㅠ 참..이게 뭐라고..번호 하나인데 감격입니다. 오는데 2~3주 걸린다고 하던데 딱 2주만에 도착했습니다. 두근거려서 사진도 겨우 찍었네요. 영롱한 구글 애드센스 글자가 보이네요. 빛이 나요. 어서 뜯어봐야죠. 위아래오른쪽 총 3군데 점선으로 뜯을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크...별건 없고 애드센스 핀번호만 있어요. 저걸로 인증하면 이제 주소인증이 끝나는거죠. 하러 가겠습니다.

    항상 애드센스 메인화면 아래쪽에서 떠있던 청구서 수신 주소 확인창입니다. 드디어 없앨 수 있겠네요. 확인을 눌러줍니다.

     

    그러면 이렇게 애드센스 핀번호 입력창 화면이 나옵니다. 핀번호를 소중히 입력하고 '제출'을 누르면 끝입니다. ㅠ.ㅠ

    이제 다음 단계는 지급받을 계좌 등록인데요. 이건 잔고에 100불이 되어야 가능하다고 합니다. 이제 다음 목표는 100불 모으기네요! 화이팅하겠습니다.

    이번 포스팅은 짧았지만 저는 너무 기분좋은 애드센스 핀번호 였습니다.

    그 밖에 흥미로운 자료


    2021/02/17 - [경제공장] - 주식거래 시 한번 생각해보면 좋을 것

    2021/02/17 - [경제공장] - 그레이스케일 포트폴리오 확인해서 부자되기

    2021/02/17 - [미디어공장] - 넷플릭스 고전영화 추천, 감성에 빠져보자

    2021/02/17 - [경제공장] - 다날 주가 전망을 차트관점에서 확인

    2021/02/16 - [경제공장] - 현대바이오 주가 전망을 차트와 함께!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