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트론 주가전망 차트관점에서

    목차
    1.서론
    2.차트분석
    3.추후흐름

    1.서론

    안녕하세요. 생각하는인형은 이번에 이트론에 대한 분석을 해보려고 합니다. 부자될려면 여러 종목 들여다봐야죠! 가끔은 시총 작은 종목도 들여다봐야 코스닥 흐름도 알 수 있습니다. 이트론은 최근 흑자로 전환되면서 동시에 러시아 백신 관려주로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과연 이트론은 장기간 조정구간에서 헤엄쳤던 과거를 이겨낼 수 있을까요? 이 종목에 우리가 찾던 부가 숨어있을까요? 이트론 주가전망 시작해보겠습니다.

    2.차트분석

    이트론

    이트론의 장기 차트입니다. 상장이후 그냥 계속 조정 파동 속에 있었습니다. 일단 현재는 저가에서 5파동으로 올랑온 듯한데 이것이 과연 추세 전환 후 1파일까요?

    이트론

    원래 파동 분석으로 매매하는 사람은 1파동에서 접근하지 않습니다. 그 이유는 1파인지는 3파가 시작되어야 알 수 있기때문입니다. 1파에서 접근했다가 알고보니 C파의 하위파동이라서 그대로 물려버리는 경우가 허다하기 때문에 정말 왠만하면 1파는 접근하지 않습니다. 일단 이트론은 1파라는 가정으로 접근하겠습니다.

    이트론

    이트론의 장기 1파는 현재 5파 진행 중으로 5파에서 시세를 크게 내었습니다. 3파가 시세를 많이 낸 것처럼 보였지만 역시 최근 5파 시세가 많이 나오는 경향을 따라서 5파에서 시세 폭발이 나왔습니다. 작년 강력한 테마였던 백신을 재료로 가져왔기에 가능한 시세라고 생각합니다.

    3.추후흐름

    이트론

    5파 내부를 살펴보겠습니다. 현재 4파를 진행 중에 있습니다. 큰 시세를 내서 5파 마무리가 아닌가 했는데 아직 한파동이 남은 것으로 보입니다. 지금은 4파 진행 중으로 어떤 조정패턴으로 마무리 할지는 모르겠습니다만 5파는 최소 3파 고점부근까지는 갈 것으로 보입니다. 3파에서 시세를 많이 냈기에 5파 시세를 너무 기대하면 물릴 가능성이 큽니다. 저라면 3파 고점부근에서 절반은 익절 후 절반을 홀딩하는 전략으로 접근하겠습니다. 이트론 아직 먹을 구간이 있다고 보입니다.

    오늘의 포스팅 이트론은 여기까지 입니다.

     

    본 포스팅은 지극히 개인적인 분석으로 매매의 근거로 활용치마시길 바랍니다. 재미로만 보아주세요.

     

    그 밖에 흥미로운 자료


    2021/02/19 - [경제공장] - 포스코케미칼 주가전망을 차트관점에서

    2021/02/18 - [경제공장] - 삼성전자우 주가 전망을 차트 관점에서

    2021/02/19 - [경제공장] - 예수금 인출가능금액에 대한 간단설명

    2021/02/17 - [경제공장] - 주식거래 시 한번 생각해보면 좋을 것

    2021/02/15 - [경제공장] - 나스닥 지수의 추세


    이트론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