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 꿈해몽 이해하기 쉽게

    불꿈해몽

    1. 꿈에서 불의 의미

    꿈에서 나오는 불은 일반적으로 성과, 성취, 금전 등을 의미하는데 이것과는 별개로 미래에 있을 일을 예지 하는 경우에는 이미지 그대로 재해를 암시하기도 합니다. 그러므로 같은 불 꿈이라도 상황에 따라 해석이 필요하기에 이번 글에서는 각 상황별 여러 가지 불 꿈해몽을 공유하고자 합니다. 해몽 글에서는 매번 말씀드리지만 꿈은 꿈일 뿐 그것 때문에 현실이 영향을 받아선 안됩니다. 그러한 마음가짐을 가지고 꿈을 대할 때 가장 긍정적인 효과를 가져올 수 있음을 인지해야 합니다. 

    2. 길몽

    1) 불꽃놀이를 보는 꿈

    이는 축제를 바라보는 것과 같은 의미로 본인이 집중하고 있는 것에서 큰 성취를 이룰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학생이라면 시험에서 좋은 성적을 얻을 것이며, 직장인이라면 프로젝트의 성공 및 승진등의 경사가 있을 수 있습니다.

    2) 화재로 집이 타는 꿈

    흉몽같지만 의외로 길몽으로 주위의 도움으로 자신이 하던 일에 큰 진척이나 성공을 이루게 됩니다.

    3) 집에 불이 나는 꿈

    집안에 불이 활활 난다는 것은 큰 경사가 일어날 징조로 기쁜 일이 조만간 생길 수 있습니다.  만일 집이 아니라 산이나 들판에서 불이 난다면 사업운이 크게 좋아서 사업이 번창할 수 있습니다.

    4) 바람에 불이 더 커지는 꿈

    바람이 불어 불길이 거세진다는 것은 안 그래도 잘 되는 일이 주위 상황이나 도움에 의해 더욱 잘 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의도치 않은 도움이 생겨서 내가 하는 일을 도와줄 것입니다.

    5) 오줌에 불이 붙는 꿈

    엄청난 사업운이 붙는 길몽으로 이 꿈을 꾼다면 사업이 대성하고 큰 부를 수중에 넣을 수 있습니다. 일반 직장인이라면 빠른 승진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6) 누군가 몸에 붙은 불이 집에 옮겨 붙는 꿈

    다른 사람의 재물이 나에게 오는 꿈으로 유산을 상속받거나 다른 사람의 성공이 나에게까지 이익을 줄 수 있습니다.

     

    불꿈해몽

    7) 자신이 불에 타는 꿈

    온갖 운이 생기는 꿈으로 사업, 학업, 재물등이 나에게 오며, 명예 또한 올라가기에 사회적 지위의 상승도 노려볼 수 있습니다.

    8) 집에 불이나면서 자신이 타 죽는 꿈

    불 꿈 중의 가장 큰 길몽으로 지금까지의 삶과는 다른 성공적인 삶으로 새 시작을 할 수 있습니다. 

    9) 몸이 불에 타지만 전혀 뜨겁지 않은 꿈

    주위의 도움으로 큰 성공을 하며, 그에 따른 큰 부 또한 얻게 되는 길몽입니다.

    10) 지인이 불에 타는 것을 보는 꿈

    유명세를 탈 수 있습니다. 자신이 하는 일이 널리 알려져 세상에 이름을 알리게 되고 그와 동시에 재물을 얻게 됩니다.

    11) 불길에서 사람을 구하는 꿈

    주위에서 큰 인정을 받게 됩니다. 지금 하는 일이 큰 성과를 이루어 인정과 존경을 한 몸에 받게 됩니다.

    12) 하늘에서 불이 떨어지는 꿈

    하늘에서 귀인이 내려오는 꿈으로 사업을 번창시켜 줄 동업자를 만날 수 있습니다.

    13) 집 아궁에 불을 붙이는 꿈

    새로운 사업의 시작을 알리는 꿈으로 시작부터 매끄럽게 진행됨을 암시합니다.

    14) 불을 질렀는데 불이 크게 번지는 꿈

    다양한 방면으로 일을 확장시키는데 그게 모두 성공하게 됨을 나타냅니다.

     

    15) 치마 속으로 불이 들어오는 꿈

    태몽으로 자신이나 배우자 또는 지인에게 장차 큰 인물이 될 아기를 임신하게 될 것을 나타냅니다.

    16) 집이나 건물이 터져서 불에 휩싸이는 꿈

    현재 자신을 괴롭히던 걱정거리가 사라지고 육제척 정신적으로 편안함을 얻게 되는 꿈입니다. 

    17) 불씨를 빌려서 불을 피우는 꿈

    이는 조력을 통해서 일을 하게 되는 꿈으로 주변 단체나 집단으로부터 도움을 받아 이익을 보게 됩니다.

    18) 한번에 불을 지피는 꿈

    단 한번으로 불이 피어오르는 꿈은 모든 일이 잘 풀릴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사업, 취직 등 운이 따르게 됩니다.

    19) 숲이 불타는 꿈

    자신의 앞을 가로막던 장애물이 사라짐을 나타내는 것으로 현재 사업을 방해하던 장애물이 사라지게 됩니다.

    20) 지붕에 불이 나는 꿈

    가정에 큰 행운이 따르는 것으로 온갖 좋은 일이 가정에 가득하게 됩니다.

    21) 집에 난방을 하지 않아도 따뜻한 꿈

    자신이 아무것도 하지 않았지만 이익을 볼 수 있습니다. 주변 지인이나 귀인을 통해 재물이 수중에 들어옵니다.

    불꿈해몽

    3. 흉몽

    1) 불은 누군가에게 주는 꿈

    이는 자신의 성취나 재화등의 권리를 타인에게 주게 되는 것을 나타냅니다. 이것이 자의 일지 타의 일지는 알 수 없습니다.

    2) 문이 불에 타서 나가지 못하는 꿈

    좋지 않은 일이 생겨서 극복하려고 하니 쉽지 않습니다. 예상치 못한 난관이 올 수 있으며 사고등이 날 수 있으니 조심하셔야 합니다.

    3) 연기가 가득한 꿈

    아무런 실체가 없는 연기만 가득하다는 것은 헛된 결과가 올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현재 진행하던 일이나 사업이 별 소득 없이 끝날 수 있습니다.

    4) 불을 끄는 꿈

    불이란 성취, 기회, 재물인데 그것을 끈다는 것은 자신 앞에 기회가 왔으나 그것을 놓치게 됨을 의미합니다. 

    5) 불에 화상을 입는 꿈

    불은 좋은 것이지만 나의 몸을 상하게 할만큼 지나친 것은 좋지 않습니다. 지나친 성관계로 좋지 않은 일을 겪을 수 있습니다.

    6) 화재가 났지만 진압을 못해 안절부절하는 꿈

    꿈에서 안절부절함을 느끼는 것은 흉몽으로 집안에 화가 생기거나 직장에서 어려움을 겪게 됩니다.

     

    7) 몸에 불이 붙어 물을 끼얹는 꿈

    재화가 몸에 붙었으나 스스로 그걸 떼어내는 것으로 실수를 통해 일을 그르칠 가능성이 있습니다. 하루 일을 함에 있어서 신중하게 체크함이 필요합니다.

    8) 집이 불에 타서 재만 남는 꿈

    불은 좋은 것이지만 모든 것이 끝난 후 남는 것이 재입니다. 지금 하고 있는 일이나 사업이 축소될 수 있습니다.

    9) 집 안으로 연기가 들어오는 꿈

    주위로부터 오해를 사거나 누명을 써서 스트레스를 받게 됩니다. 언행을 조심해야 합니다.

    10) 방 구석에서 연기가 피어오르는 꿈

    현재 하고 있는 일에 문제가 있을 수 있습니다. 문제가 되는 것이 없는지 확인이 필요합니다.

    11) 자동차가 불에 타는 꿈

    자신이 평소에 사용하는 이동 수간, 즉 발이 불에 타고 있습니다. 큰 위험이 다가올 수 있으니 유의해야 합니다.

     

    불꿈해몽

    12) 초에 붙은 불이 꺼지려고 하는 꿈

    지난날의 실수가 드러나서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13) 큰 산에서 불이 나는 꿈

    이는 국가적 재난을 암시하는 꿈으로 큰 사고가 날 수 있습니다. 다만 이는 국가적 경사 또한 일어날 수 있는 꿈이기도 합니다.

    14) 늦은밤에 산이 불타는 꿈

    밤에 불이 타는 것은 불길함을 의미합니다. 집 안에 도둑이 들거나 사기를 당할 수 있으므로 주의해야 합니다.

    15) 대문이 불에 타는 꿈

    하는 일이나 사업에 어려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 또한 사고가 날 수도 있으니 오늘 하루 조심하시는 게 좋습니다.

    16) 먼 곳으로 불덩이가 떨어지는 꿈

    나와는 상관없는 곳으로 떨어지는 것은 현재 가야 할 방향을 못잡는 것으로 방황을 하게 될 수 있습니다. 

    17) 아궁이에 불을 지폈으나 불이 붙지않는 꿈

    무언가 새로운 일을 하려고하나 시작부터 삐그덕 대고 진척이 없게 됩니다.

    18) 불 주위에 있으나 추위를 느끼는 꿈

    아무리 집중해서 일을 하여도 성과가 없고 사업은 실패를 할 수 있습니다.

    이렇듯 불은 매우 길한 것을 의미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꿈에서는 불이 잘 타는 것이 길몽인 경우가 많으므로 만약 꿈에서 보게 된다면 가까이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오늘은 불 꿈해몽에 대해서 공유를 해보았는데 여러분이 꾸신 꿈은 어떤 것이었나요? 길몽이라면 오늘 하루 기분 좋게 시작하실 수 있을 겁니다. 

    그밖에 흥미로운 자료

     

    신발 꿈해몽 이해하기 쉽게 알려드려요

    1. 꿈에서 신발의 의미 꿈속에서의 신발은 여러 의미를 나타냅니다. 기본적으로는 내 발을 보호하는 신발은 현재의 나를 지켜주는 사람, 수단, 재산을 뜻하기에 신발이 없는 상황은 그렇게 좋은

    melt2091.tistory.com

     

     

    돈 받는 꿈 해몽 알려드립니다

    우리가 살아가는데 필수인 것이 바로 돈입니다. 있다고 행복한 것은 아니지만 없으면 불행해지는 조건이 될 수 있는 것으로 언제나 이것의 부족함 없이 살아가는 것이 평범한 서민의 꿈입니다.

    melt2091.tistory.com

     

     

    고양이 꿈해몽 시원하게 정리

    고양이 꿈해몽을 찾아오신 당신. 평소에 귀여운 고양이가 과연 내 꿈에서는 좋은 의미인지 나쁜 의미인지 궁금하시죠? 저는 고양이를 키우는 입장이라 꿈에서 만나면 일단 반가워서 기분은 좋

    melt2091.tistory.com

     

     

    물 꿈해몽 명료하게 정리

    물 꿈해몽을 찾아오신 분들께 간단하면서 명료하게 해몽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저도 가끔 물에 관련된 꿈을 꾸는데 참 기분이 오묘하더군요. 물이란 게 너무 많고 깊으면 무섭기도 하고 그런데

    melt2091.tistory.com

     

     

    똥 꿈해몽 간결하게 정리

    똥꿈을 꾸셨으면 일어날 때부터 심장이 두근두근 바운스! 누구나 아는 대표적인 길몽이 바로 이것인데요. 일단 저도 이 꿈을 꾸면 부자가 되면 뭐부터 살까라고 고민할 정도입니다. 그러면 이번

    melt2091.tistory.com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